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울산교육감배 학생스키대회 양산 에덴벨리스키장에서 열려

기사승인 2018.01.22  10:35:58

공유
default_news_ad1

22일 오전 9시 양산 에덴벨리스키장에서 관내 초·중‧고등학생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울산광역시교육청이 주최한 제7회 울산광역시교육감배 학생스키대회가 열렸다. 이 대회는 건전한 여가선용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 스키 인구의 저변확대와 우수한 꿈나무 선수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학생스키대회는 남‧여학생별 초등학교 3개 부, 중학부, 고등부로 나누어 알파인 대회전 경기 방식으로 진행하여,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하얀 설원을 누비며 평소 연습한 기량을 마음껏 선보였다.

시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선의의 경쟁을 통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 특히 학생 선수들의 기량과 실력이 월등히 향상되어 울산 지역의 동계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드높이기에 충분했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많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대회에 참여하여 스키를 즐기고 잠재된 능력을 발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꿈과 끼를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다음 대회도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교육감배 학생스키대회가 울산의 동계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선수층을 더욱 두껍게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시사울산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