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중구 우정시장 고객지원센터 조성 완료

기사승인 2018.12.10  14:27:14

공유
default_news_ad1
중구청은 10일 우정동 214-10에 위치한 우정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에서 박태완 중구청장, 이혜숙 우정전통시장 상인회장, 시장 상인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개최했다.

울산 중구청이 우정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 고객지원센터 조성 사업이 완료됐다.

중구청은 10일 오후 2시 우정동 214-10에 위치한 우정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 에서 준공식을 갖고, 센터의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이날 준공식에는 박태완 중구청장과 이혜숙 우정전통시장 상인회장, 시·구의원과 시장 상인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준공식은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와 경과보고, 기념사와 박태완 중구청장의 축사, 테이프커팅과 시설관람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우정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는 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상권 활성화를 위해 특별교부세와 구비 등 전체 9억5,500만원을 들여 조성했다.

대지면적 149㎡, 건물 지상 2층, 연면적 154.38㎡규모로 1층에는 고객지원센터가, 2층에는 교육장이 들어섰고, 화장실과 창고 등의 시설도 갖췄다.

착공 6개월만에 준공한 우정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한 시책을 추진하거나 시장 발전을 위한 사업 발굴 등을 진행해 시장의 활성화 등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날 준공식에 참여한 박태완 중구청장은 "준공식을 계기로 우정전통시장이 더 나은 경쟁력을 확보하고, 새로운 도약을 하는 계기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우정전통시장 이혜숙 상인회장은 "전통시장 시설현대화 사업으로 이렇게 고객지원센터 공간을 마련해 준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상인회에서는 경영현대화와 의식 변화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시장의 자생력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민철 기자 pmcline@freechal.com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