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중구 민주시민대학, 19일 개그맨 이홍렬 특강

기사승인 2019.09.16  17:23:04

공유
default_news_ad1

울산 중구가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평생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하반기 '2019년 중구 민주시민대학'을 운영한다.

울산 중구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청사 2층 중구컨벤션에서'2019년 중구 민주시민대학' 9월 특강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중구 민주시민대학은 4월부터 12월까지 전체 7회에 걸쳐 국내 최고의 강사를 초빙해 교양, 건강, 경제, 예술 등의 강좌를 개최된다.

올해 네 번째로 운영되는 이날 9월 특강은 개그맨이자 방송인인 이홍렬 씨를 강사로 초청해 '긍정적인 삶과 웃음'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개그맨이자 방송인인 이홍렬 씨는 1979년 TBC 라디오 가요대행진 MC로 데뷔한 뒤 MBC 일요일일요일 밤에, 이홍렬 쇼, 청춘일번지, 오늘은 좋은 날 등2018년까지 100회 이상 작품에 출연했다.

또 시트콤 '웬만해서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등에 출연해 친숙한 방송인인 그는 2010년 SBS 연예대상 예능 10대 스타상을 수상했다.

오산대학교 이벤트 연출과 겸임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이 강사는 '긍정적인 삶과 웃음'이라는 주제로 "간절히 원한다면 꼭 성취할 수 있다는 피그말리온 효과처럼 사는 게 어렵고 되는 일이 없더라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언제나 웃으면서 난관을 헤쳐 나가면 다 이룰 수 있다"는 내용으로 즐겁고 유쾌한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중구 관계자는 "열린 평생교육의 장인 중구 민주시민대학에 많은 주민들이 적극 참여해 생활 속에서 얻는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고, 삶의 질도 향상되길 바란다"며 "이번 강연을 시작으로 12월까지 3차례가 더 남아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중구는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둘째주 목요일 민주시민으로 필요한 교양, 건강, 경제, 예술 등의 강좌로 민주시민대학을 개최할 예정이다.

시사울산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