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성남삼거리 교차로 개선사업’에 인근 상인들 감사패 전달

기사승인 2020.02.14  14:06:35

공유
default_news_ad1
성남삼거리 교차로 개선사업

울산 중구 성남동 상가번영회 등이 2월 14일 오후 2시 울산시청 교통기획과를 찾아 ‘성남삼거리 교차로 개선사업’과 관련, 관계 공무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감사패는 웰컴시티 상가번영회와 젊음의2거리 주민협의체 명의로 전달됐다.

상가번영회 관계자는 “이번 교차로 개선은 보행자 안전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남동 젊음의 거리에 있는 극장, 상가 등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교통 편의를 높여 지역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울산시 관계자는 “적극적인 소통의 결과물로 시민들께서 더욱 만족하시는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향후 추진하는 다양한 시책들에도 시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성남삼거리 교차로 개선사업’은 중구 성남동 일대 상가지역과 태화강변 공영주차장의 보행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보행 대기공간을 넓히고 횡단보도를 신설함과 동시에 신호체계를 개선하는 것으로 지난 2019년 11월 착수 2020년 2월 사업이 완료됐다.

당초 이 사업은 울산지방경찰청 요청을 반영하여 울산시가 개선을 검토하는 과정에서 지난해 8월 지역 주민들의 건의로 민관협의가 시작되어 개선안에 대한 시뮬레이션 검토와 5차례 간담회 및 현장 설명회를 거쳐 최종안을 마련 시행하게 되었다. 

시사울산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