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울산시- 이장·통장연합회 회원 19명 간담회

기사승인 2021.10.20  15:40:33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장·통장연합회 회원 1,619명.."유기적인 협조로 시정 강화"

송철호 울산시장은 20일 시청 시민홀에서 행정과 시민들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는 이장·통장연합회 회원들을 만나 코로나19 백신 접종 지원 등에 대해 감사를 전하고 시정 전반에 대한 의견을 다양한 교환하는 ‘정담회’를 가졌다.

울산시는 10월 20일 오전 10시 시청 시민홀(의사당 1층)에서 송철호 시장과 이장·통장연합회 회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지원 등으로 헌신한 이·통장의 노고에 대해 감사를 전하고 시정 전반에 대한 의견을 다양한 교환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통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행정과 시민들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어 이번 간담회를 통해 유기적인 협조로 시정을 강화해나가기로 했다.

송철호 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때 이·통장님들이 함께 노력해주고 있어 이 상황을 잘 이겨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 이장·통장연합회’는 「울산시 이장·통장 연합회 지원조례」에 따라, 시정운영과 주민복지 증진을 원활하게 연계하고 주민화합 등을 이끌어내기 위해 지난 9월 회원 1,619명으로 구성·운영되고 있다.

시사울산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