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박성민 의원, 국토교통 연대로부터 우수의원에 선정

기사승인 2021.12.07  15:14:37

공유
default_news_ad1

국회 국토교통위 소속 박성민 의원(국민의힘, 울산 중구)이 국토교통부 및 산하 공공기관 노동조합 연대회의(이하 국토교통 연대회의)로부터 ‘2021년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7일(화) 오후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2021년 국토교통 연대회의 국감 우수의원 시상식>에는 100여명이 넘는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의원 감사패 시상이 이어졌다.
 
국토교통 연대회의는 “사회 공공성 강화와 사회적 가치 실현이라는 본 단체의 설립취지와 부합된 정책 제안, 비전 제시 등에서 특히 두각을 나타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우수 국감의원 선정은 국회의원들의 의정활동을 격려함으로써 국회의 역할과 기능을 보다 강화하는데 목적이 크다.

특히 박성민 의원은 이번 국감을 통해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지역 균현발전 정책’ 등에 대한 송곳 같은 지적과 합리적 대안 제시가 빛났다는 점에서 국토교통 연대회의로부터 높은 지지와 호평을 받았다.

박성민 의원은 “국민의힘 국감 우수의원 선정에 이어 국토교통 연대회의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기쁘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이 든다”며 “더 열심히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항상 낮고 열린 자세로 국토.교통 분야 발전을 위해 전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사울산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