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채익 의원, 국민의힘 선대위 종교특보단장에

기사승인 2021.12.07  15:29:17

공유
default_news_ad1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이채익 의원(국민의힘, 울산남구갑)이 7일 발표된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추가 임명 발표에서 총괄특보단 종교특보단장으로 선임됐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 종교특보단장으로 선임된 이채익 위원장은 현재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으로 한국종교인평화회의(KCRP) 소속 한국의 대표적 종교인 불교, 천주교, 개신교, 원불교, 유교, 천도교, 민족종교를 아우르는 정책적. 정무적 자문 활동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채익 위원장은 오늘(7일) 오후 서울 성균관을 찾아 손진우 성균관장을 예방하는 것으로 종교특보단장으로서의 첫 일정을 시작했다.

예방을 마친 이채익 종교특보단장은 “오늘 관장님께서 해주신 덕담과 의견을 윤석열 후보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채익 종교특보단장은 종교계와 긴밀한 소통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특보단장은 “7대 종단 지도자분들과의 만나 대한민국이 저성장의 늪에 빠지지 않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도록 고견을 듣겠다”며 “종단 지도자들께 윤석열 후보가 코로나로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국민통합의 최적임자임을 설득하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채익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종교특보단장은 지난 후보 경선 당시 윤석열 국민캠프에서 부산울산경남 선거대책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윤석열 후보의 경선 승리에 힘을 보태온 바 있다.

 

시사울산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