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4 울산고래축제의 페스티벌 송 ‘웨일리(Whaley)’음원 발표

기사승인 2024.06.09  18:05:49

공유
default_news_ad1

- 8일 (재)고래문화재단...울산 지역 싱어송라이터 길기판 씨가 만들고 노래

(재)고래문화재단은 오는 9월 개최예정인 2024 울산고래축제의 페스티벌 송 ‘웨일리(Whaley)’음원을 8일 발표했다.
 
(재)고래문화재단은 축제 콘텐츠로 추진한 페스티벌 송 ‘웨일리’는 울산 지역 싱어송라이터 길기판 씨가 만들고 노래하며, ‘고래처럼 많이’, ‘고래처럼 크게’라는 의미를 담아 발랄한 멜로디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으로 만들었다.
 
(재)고래문화재단은 페스티벌 송 ‘웨일리’ 음원 발매를 기념해 오는 8일 오후 6시 30분 고래박물관 앞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이날 공연에는 가수 길기판 씨가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웨일리’를 부르는 것을 비롯해 남구 거리음악회를 진행하는 지역예술인의 공연(멜팅사운드, 러브수프림, 갓브라스유, 제노비아댄스)이 이어지고 화려한 불꽃 쇼도 예정돼 있다.
 
(재)고래문화재단 서동욱 이사장(남구청장)은 “전국의 축제 중에서 처음으로 축제를 위한 노래가 만들어진 만큼 울산 고래축제는 다양하고 새로운 축제가 되도록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며, “가을 축제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고래축제 페스티벌 송 ‘Whaley(웨일리)’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6월 8일부터 내려 받을(다운로드) 수 있다.

시사울산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