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울산교육감직 인수위원장에 홍흥구

기사승인 2018.06.19  15:05:24

공유
default_news_ad1

- 인수위원 권필상 전 울산시민연대 사무처장 등 12명

노옥희 당선인 및 홍흥구 인수위원장과 김경희 부위원장

노옥희 교육감 당선인은 울산광역시 교육감직 인수위원회를 구성하고, 그 명단을 발표했다.

인수위원장에는 지역 교육계에서 신망이 두텁고 교육행정경험이 풍부한 함월고등학교 홍흥구 교장, 부위원장에 김경희(호계초 교장), 인수위원에 권필상(전 울산시민연대 사무처장), 김옥진(전 울산장애인부모회 회장), 서진규(전 민주당 울산대선공약집행위원장), 오동석(무룡초 교사), 이남수(전 참교육학부모회 울산지부장), 이호중(울산교육연구소 소장), 정기호(변호사), 조성철(삼일여고 교사), 조용식(천상고등학교 교사), 황혜주(울산부모교육협동조합 이사장) 등 총 12명으로 구성했다.

교육감직 인수위원회는 울산교육의 현황을 점검하고 당선인의 교육공약과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현장 중심의 교육계 인사와 관련 시민단체 인사들로 구성하였으며, 경험, 참신성, 현장성, 전문성 등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홍흥구 인수위원장은 울산교육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의 열망과 교육감 당선인의 교육철학을 반영하되, 공약 실천과 울산교육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학교 현장과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교육행정을 혁신하는 방향으로 위원회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인수위원회는 당선인의 공약 실현과 새로운 울산교육의 도약을 모색하기 위해 정책공약 분과, 인사조직 혁신분과, 시민참여 분과, 기획공보 분과로 나뉘어 운영하고, 아이들이 행복한 울산교육의 비전과 혁신 방향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석철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