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울산시-울산YWCA '격의없는' 간담회

기사승인 2021.07.30  14:33:26

공유
default_news_ad1
7월 30일 오전 11시 울산YWCA 강당(남구 삼호로81)에서 송철호 울산시장과 울산YWCA 임원진 및 회원간 간담회가 열렸다

7월 30일 오전 11시 울산YWCA 강당(남구 삼호로81)에서 송철호 울산시장과 울산YWCA 임원진 및 회원 등 33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가 열렸다.

이번 간담회는 시민사회 대표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시민사회 발전을 위한 제도개선 사항을 발굴·개선하기 위한 찾아가는 현장 간담회로 (사)울산여성의 전화, 울산시민연대, (사)울산장애인부모회, 울산흥사단에 이어 다섯 번째로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울산 여성복지 및 권익 증진, 성매매 피해여성 지원사업, 청소년의 인권보호 등 다양한 정책 및 사업에 대해 형식적이지 않고 진솔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울산시는 이날 논의된 사항에 대해 관련 부서의 검토를 거친 후 시행이 가능한 부분은 즉시 조치하고 추가적인 협의가 요구되는 부분은 단체와 충분한 협의를 통해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송철호 시장은 “1982년 창립 이래 40여 년 동안 여성복지, 청소년 인권보호 등 다방면으로 사회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한 것에 대해 울산와이더블유시에이(YWCA)에 감사드린다.”면서 “시민사회 발전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해 현장 활동가들의 소리를 가감없이 청취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박민철 기자 pmcline@freechal.com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