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울산 중구, 초·중학생 대상 '혁신교육 연구과제' 운영

기사승인 2022.05.02  15:06:51

공유
default_news_ad1

울산 중구가 지역 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중구형 혁신교육 연구과제(프로젝트) 사업’을 운영한다.

중구형 혁신교육 연구과제(프로젝트) 사업’은 중구와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이 연계해 공공기관의 전문성이 반영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연구과제(프로젝트) 강좌를 개발 및 진행하는 사업이다.

현재 해당 사업에는 한국에너지공단, 동서발전, 에너지경제연구원,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국민다안전교육협회 총 5곳이 참여하고 있다.

중구는 오는 5월 6일까지 지역 내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받아 총 20학급을 선정해 ▲에너지 정책 교육 ▲내일의 에너지 ▲우리 동네 안전지킴이 등 3개의 연구과제(프로젝트) 강좌를 지원할 예정이다.

중구는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과 긴밀하게 협력하며 ▲에너지 ▲경제 ▲안전 ▲복지 ▲근로 등 다양한 분야의 연구과제(프로젝트) 강좌를 추가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또 아이들이 우수한 강좌 및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공기업, 마을교육공동체와도 힘을 합쳐 연계 교육과정을 만들 예정이다.

중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과 함께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전문적이고 우수한 강좌를 지속적으로 개발·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시사울산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