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울산 동구 ‘명덕호수공원’ 16억 들여 각종 시설 갖춰

기사승인 2024.04.24  17:03:09

공유
default_news_ad1

- 체육공원 재정비, 데크 힐링쉼터 조성, 배드민턴장 3개면과 휴게시설 조성

4월 24일 오전 11시 울산 동구 전하동 산 165-2일원 명덕호수공원에서 김종훈 동구청장과 시·구의원 및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명덕호수공원 정비사업’ 준공식이 열렸다.

울산 동구는 4월 24일 오전 11시 전하동 산 165-2일원 명덕호수공원에서 김종훈 동구청장과 시·구의원 및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명덕호수공원 정비사업’ 준공식을 가졌다.
 
동구청은 주민들의 휴식공간이자 운동 장소인 명덕호수공원 일원 체육공간을 정비하고 힐링쉼터를 조성해 이용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심속 자연휴식처 및 여가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0월 정비사업에 착공해 이날 준공했다.
 
이번 사업은 총 사업비 16억원을 들여 명덕호수공원 내 한마음체육공원을 재정비하고 유휴 공간에는 데크 힐링쉼터를 조성하고 배드민턴장 3개면과 휴게시설을 만들었다.
 
동구 관계자는 “기존 명덕호수공원 내 체육공간에 지속적으로 이용객이 증가하면서 휴게시설이 더 필요하다는 주민들의 요구를 받아들여 이번 정비사업을 추진했다. 주민들이 쾌적한 공원을 제공하는 계기가 됐다”며 “주민들에게 아름답고 쾌적한 공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사울산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