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 울산대공원과 마산로봇랜드 동시개최

기사승인 2024.04.28  20:33:45

공유
default_news_ad1

- 댄스 공연, 타투 스티커, 인생두컷, 우주인ㆍ캐릭터 코스튬 등 체험 프로그램 즐겨

BNK경남은행이 4월 27일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부제: 제33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을 개최했다.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

울산대공원과 마산로봇랜드에서 동시 개최된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에는 울산대공원 자유입장(마산로봇랜드 사전접수자 5000명)을 비롯해 등 많은 지역민들이 가족 단위로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참여 가족들은 댄스 공연 관람을 비롯해 타투 스티커, 인생두컷, 우주인ㆍ캐릭터 코스튬 등 체험 프로그램 등을 즐겼다.
 
대회사에서 예경탁 은행장은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은 올해 33회째 이어져오고 있는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지역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여유를 더하고 품격을 높인 지역 최대 문예행사이다.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지역 가족 구성원 모두가 추억을 쌓고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다양한 문예행사 외에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민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은 울산대공원 ‘미래로 나아가는 우리의 꿈’, 마산로봇랜드 ‘우주로 나아가는 우리의 꿈’이라는 주제가 발표됐으며 심사기준 발표, 경품(닌텐도스위치, LG로봇청소기, 다이슨에어랩, 로봇랜드 일일자유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키스해링 양우산 등) 추첨이 있은 뒤 대회가 시작됐다.
 
도화지를 수령한 어린이들과 태블릿PC 등을 소지한 어른들은 주제에 맞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다.
 
대회가 끝난 뒤 참여 가족들은 울산대공원 장미원 관람시설과 마산로봇랜드 놀이기구를 무료로 이용했다.
 
제출된 작품은 백일장(SNS시), 회화, 디지털회화 부문별 엄정한 심사를 거쳐 백일장 9명, 회화 2580명, 디지털회화 12명에게 BNK경남은행장상ㆍ울산시장상ㆍ울산교육감상ㆍ경상남도도지사상ㆍ경상남도교육감상이 수여되며 장학금 또는 상금(부상)이 주어진다.(시상금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입상자 발표는 오는 5월 중 BNK경남은행 홈페이지ㆍ유튜브ㆍ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되며 시상식은 오는 6월 중에 있을 예정이다. <끝>

시사울산 sukchul-p@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울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